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하남맛집 뿌시기:) 풍산동 "오형제 손짜장"

by 쏘루나 2022. 2. 10.

 

안녕하세요. 루나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네요.. (현생ㅠㅠ)

 

 

 

이전에 다녀온 짜장면맛집 "오형제손짜장" 리뷰하려고 해요.

하남 황산사거리에서 조금만 더 가면 있어요.

 

 

 

경기도 하남시 하남대로 999

경기도 하남시 풍산동 232-3

 

 

이날 하필 비가 왔는데 우산이 없어서..

뛰어 들어오느라 외관을 찍진 못했네요ㅠ

 

 

점심시간 살짝 전에가서 사람이 없었는데,

먹다보니 금방 가득 차더라구요.

 

 

가게에 들어가면 주방쪽방향에 키오스크가 있어요.

거기서 주문하고 안내해주신 자리로 가서 앉아 메뉴를 기다려봅니다.

 

 

 

 

저는 아직 키오스크주문보다

이렇게 메뉴판을 보며 주문하는게 좋아요ㅠㅜ

키오스크는 카테고리마다 메뉴가 있어서 한눈에 전체메뉴를 파악하기 어렵더라구요.

 

전 먹는거에 진심인편이라 메뉴도 신중하게 고르는데..

키오스크주문을 하다 뒤에 기다리시는 분이 계시면 조급해지는 마음에

신중하지 못하게 고르게 되요ㅠ

 

 

 

 

암튼 전 오늘은 처음온거라 손짜장을, 같이간분은 해물짬뽕을 주문했어요.

 

와 생각보다 양이 진짜 많더라구요!

정말 커다란 그릇에 한가득--

 

 

수타손짜장이라는게 한눈에봐도 알겠죠?

면의 굵기가 일정하지 않은데 전 이런게 더 좋더라구요^^

더 쫄깃쫄깃하고 입안에서의 식감도 좋아서요.

 

짜장양념도 간이 딱이였고,

여러가지 채소들도 큼직큼직하게 푸짐히 들어있었어요.

 

양이 너무많아서 남기고 왔답니다ㅠㅠ흑

 

 

 

 

 

짬뽕도 건더기가 정말 큼직하고 푸짐했어요!

오징어가 특히 크고 많이 들어있더라구요.

그리고 특이하게? 콩나물도 들어있어서 시원한 맛도 있었어요.

짬뽕역시 수타면이였고 국물이 얼큰칼칼해서

제가 간날 비왔는데, 비오는날 딱 먹기 좋은 메뉴였어요ㅋㅋ

 

 

 

 

 

 

중식이 땡기는 날이라면

오형제손짜장으로 가셔서 푸짐하고 든든하게 한그릇씩 하고 오시길 추천드릴께요.

 

수타면 좋아하신다면 더욱더 추천!

저도 다음에 또 가서 다른메뉴도 먹어보려구요^^

 

 

 

그럼 전 다음 먹부림으로 찾아올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