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하남맛집 뿌시기:) 미사맛집 / 양평해장국 / 일품양평해장국

by 쏘루나 2021. 12. 26.

안녕하세요. 루나입니다:)

 

 

지난번 날씨가 추운탓에 따뜻한 국밥류가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다녀온 양평해장국 맛집

"일품 양평해장국" 리뷰하러 왔어요.

 

솔직히 여태 저는 양평해장국을 먹어본적이 없었거든요.

그래서 기대 반 설렘 반으로 찾아갔지요ㅋㅋ

 

 

일품 양평해장국은 대로변에 있는게 아니라,

건물 뒤쪽에 있어요.

찾아갈때 못찾아서 가게에 전화해서 위치물어보고,

그래도 못찾아서 건물 한바퀴를 삥 돌았던 기억이ㅠㅠㅋㅋ

 

 

 

 

일품 양평해장국의 메뉴들이에요.

양평해장국 뿐만아니라 뼈다귀해장국, 순대국, 내장탕 등 다른 메뉴들도 많았어요.

다음엔 제 개취로 우거지해장국을 먹어보고싶다는 생각을하며..

일단 양평해장국을 주문했죠!

 

 

 

 

 

테이블한켠에는 여러가지 소스제작을 위한 재료들이 비치되어 있었어요.

양평해장국 맛있게 먹는방법으로 안내가 되어있어서

메뉴를 기다리며 그대로 따라해서 제조를 했어요ㅋㅋ

 

직원분이 가져다주신 간장소스에 겨자도 풀고,

다진마늘, 고추기름, 고추등등을 넣어 풀어주면 먹을준비 완료.

전 들깨가루를 안좋아해서 그건 뺐어요ㅎㅎ

 

 

그리고 기본으로 나오는 열무김치와 깍두기도 세팅 완료-

 

 

 

 

 

드디어 보글보글 뚝배기에 양평해장국이 나왔어요.

양평해장국은 다른 해장국과는 달리 내장과 선지가 듬뿍 들어있는 음식이에요.

일단 냄새부터 맛있는 냄새가 솔솔~

 

 

 

 

 

딱 봐도 내장이 듬뿍 들어가있는게 보이더라구요,

천엽도 듬뿍듬뿍+.+

 

 

 

 

그리고 들춰보니 커다란 선지가 두덩이나!

선지는 더 원하면 주신다고하는데 저거로도 충분히 배터지게 먹어서 리필은 안했어요.

 

 

 

처음 먹어본 양평해장국은

확실히 일반 해장국맛하고는 다르더라구요.

국물맛부터 뭔가 더 깊고 진하달까....

내장과 선지의 맛이 우러나서 그런걸까요..

얼큰하면서도 국물이 자꾸 땡기는 그런 맛이였어요!! 완전 맛있잖아 이거??

 

 

처음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다음에 또 먹으러 오려구요ㅋㅋ

전 일반 해장국보다 양평해장국이 훨씬 입맛에 맞더라구요!

 

 

그리고 메뉴가 메뉴인지라 그런지 혼밥하는 중년의 남자분들이 많이 오시더라구요~

혼밥하기에도 딱인 테이블도 있고ㅋㅋ

저도 나중에 혼밥하러 와야겠으요!

 

양평해장국에 밥말아서 깍두기까지 올려 야무지게 완뚝하고 나왔어요ㅋㅋ

 

 

미사 양평해장국 맛집 "일품 양평해장국"오셔서

추운겨울 뜨끈하게 한그릇 하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