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명일동 맛집:) 아우네쭈꾸미꼼장어 본점 / 숯불 쭈꾸미 맛집

by 쏘루나 2021. 12. 20.

안녕하세요. 루나입니다:)

 

 

 

명일동 맛집으로 이미 유명한 "아우네쭈꾸미꼼장어"에 다녀왔는데요,

저는 숯불에 구워먹는 쭈꾸미는 처음 먹어보는거였어요!

완전 기대기대ㅋㅋ

지인분이 이곳이 진짜 맛집이라고 해서 같이 다녀왔거든요~

 

 

 

아우네 쭈꾸미 꼼장어는 명일역 근처에 있어요.

가게앞에 주차공간도 있는데 4-5대정도 가능했던..

자차로 오셔도 되고, 대중교통으로 오기에도 편한 위치에욥

 

 

 

메뉴는 딱! 쭈꾸미와 꼼장어로 아주 간-단.

메뉴가 몇가지 없는곳이 진정한 맛집?

 

옆에는 맛있게 먹는 방법까지 친절하게 쓰여 있었어유ㅋㅋ

 

 

 

짠! 주문한 쭈꾸미가 나왔어요:)

양념이 되어서 나오는데요 토실토실 탱탱해보이지 않으시나요?ㅋㅋ

 

 

 

 

 

 

 

아, 그리고 주문하면 기본으로 비지찌개와, 무청시래기국?이 나와요!

불판위에 올려주시는데 계속 따뜻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두가지다 은근히 손이 계속 가는 맛이여서 퍼먹었네요ㅋㅋ

 

 

 

그리고 옆에 바로 구워주는 쭈꾸미!

자주 뒤집어주지 말라고 하시고, 조금 오그라들면 그때 뒤집으면 된다고 했어요

직원분이 친절하게 또 알려주시더라구요^^

 

와사비간장이나 초장에 찍어서 쌈에 싸 먹으면 되는데요!

양념이 숯불로 인해 쭈꾸미안까지 싹 베어져서 감칠맛이 좋았어요ㅠ

와사비간장도 짜거나 자극적이지 않아서, 양념쭈꾸미를 간장에 푹 찍어먹어도 되는데,

이게 제일 별미였어요ㅠㅠ 자꾸 손이가는 마성의 맛...

쫀득쫀득한 식감까지 더해져서 정말 맛있게 먹고왔네욥

 

 

 

 

이상 명일동 리얼 맛집, 아우네쭈꾸미꼼장어 본점 리뷰였습니다!

 

숯불쭈꾸미 드시고 싶으시면 꼭 가셔서 드셔보세요~

쭈꾸미볶음같이 엄청 매운맛이 아니고,

적당히 매콤한! 감칠맛의 쭈꾸미를 느끼실 수 있을거에요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