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하남맛집 뿌시기:) "바다동태탕 솥밥전문점" 하남풍산직영점

by 쏘루나 2021. 12. 22.

안녕하세요. 루나입니다:)

 

 

 

오늘은 얼마전 다녀온

"바다동태탕솥밥전문점" 하남풍산직영점 리뷰입니다!

 

 

 

하남 풍산동 미사센텀비즈건물 1층에 위치해있구요,

점심시간에 가니 사람이 많더라구요ㅠㅜ

약간의 웨이팅을 하고 자리로 안내받았어요.

 

 

도로변에 위치해있어서 눈에 잘 띄어요ㅋㅋ

 

 

 

 

메뉴는 거의 단일메뉴라고 보시면 되요.

솥밥동태탕(9,000원)을 주문하면

동태탕과 솥밥이 같이 나와요.

 

 

 

 

 

 

테이블마다 이렇게 가스버너 혹은 인덕션이 있어서

끓이면서 먹으면 된답니다.

 

 

 

 

 

기본찬을 세팅해주셨어요.

다음에 한번 더 갔는데 그땐 또 반찬이 다르더라구요.

반찬은 그때그때 살짝씩 달라지는듯 해요.

 

 

 

 

 

 

크 드디어 나온 동태탕이에요:)

미나리가 아주 듬뿍듬뿍!

아래엔 동태살과 알, 곤이등이 푸짐하게 들어있었어요.

알도 정말 큼직큼직 하더라구요.

조금만 더 끓여라 하셔서 잠시 기다리며...

 

 

 

 

 

 

같이 나온 솥밥을 맛봅니다..ㅠㅠ

전 솥밥을 너무나도 사랑한답니다ㅋㅋ

솥밥이 나오면 밥그릇에 밥을 덜고

옆에 비치되어있는 주전자의 물을 솥안에 부어주면 잠시뒤 누룽지까지 맛볼 수 있지유ㅠ

밥도 솥밥이여서 찰지고 맛있고..

나중에 먹는 누룽지는 또 세상 고소하고 부드럽고ㅠㅠ

 

 

 

 

 

 

솥밥에 기본찬들을 조금 먹다보면 동태탕이 다 끓여져있어요!

국물이 정말 시원하고 칼칼했어요.

해장하기에도 딱 좋을것같은 깔끔하고 시원한 맛.

동태살도 통통하고, 특히 알이 정말 큼직하더라구요.

동태살이나 알, 곤이등은 와사비간장에 살짝 찍어서 먹어도 맛있었어요.

 

 

솥밥이 조금 모자라면 공기밥도 무료로 먹을 수 있어요.

주방쪽 셀프바에서 셀프로 덜어서 먹으면 된답니다.

 

 

 

 

바다동태탕솥밥전문점에 오셔서 겨울에 딱 어울리는 메뉴!

시원한 동태탕 한번 드셔보세요.

저는 너무 맛있어서 한번 더 가서 먹었어요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