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강남 맛집:) 삼성동 "오징어세상"/ 오징어회 / 가성비 횟집 /

by 쏘루나 2021. 12. 17.

안녕하세요. 루나입니다:)

 

 

코엑스에서 잠시 일을 하면서 퇴근 후 술한잔 할 겸 다녀온

가성비 횟집 "오징어세상" 리뷰하려고 해요!

 

 

역시나 가성비횟집 맛집답게 사람이 정말 많더라구요!

 

코엑스 후문? 길 건너 골목에 있어서 찾아가기도 가까웠어요.

 

 

저희는 일단

산오징어회(산낙지)+해물세트+튀김+광어or우럭 세트를 주문했어요.

이모든게 39,000원이였어요!

가성비 무엇....

 

 

 

메인인 오징어회가 나왔어요.

오징어회 엄청 좋아하는데도 비싸서 자주 못먹었는데...

바로 잡아서 회쳐서 나와서 그런지 싱싱~

부드러우면서도 씹히는맛이 제대로였지요ㅠ

 

 

 

 

 

이건 세트에 포함되어있던 해물세트에요!

해물세트가 뭘까 했더니,

굴, 새우, 회, 소라회, 해삼? 멍게? 가 골고루 있었어요.

엄청 신선하고 싱싱하고+.+

와사비 풀어놓은 초장에 콕 찍어 먹으면 존맛탱ㅠㅠ

 

 

 

 

 

 

 

이것도 세트메뉴에있던 광어, 우럭 회에요.

광어 or 우럭이라고 써있었는데, 뭔지는 모르겠지만...

어쨌든 맛있으면 됐죠 뭐ㅋㅋ 

같이 나온 쌈에 회 한점 올려서 한쌈가득 먹고 소주한잔 마시면 크~~

살도 두툼하고 신선해서 순삭.

 

 

 

그리고 세트에있던 튀김은 사진을 못찍었지만

새우튀김 한접시가 나와요.

새우도 어찌나 통통한지.. 와사비간장에 찍어서 흡입하고 나왔어요ㅋㅋ

 

 

 

 

 

이건 추가로 시킨 통우럭구이에요. (23,000원)

통으로 구워서 나오다보니 이 메뉴는 주문하면 시간이 좀 소요되요.

한 20분걸린다고 하셨었어요.

추가하실거면 먹다가 중간에 시키는게 좋으니 참고하세유-

 

불향이 입혀진 통우럭구이인데, 살을 발라먹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마무리는 해물라면으로! (7,000원)

새우도 통으로 들어가있고, 조개, 홍합, 게 등등이 들어간 라면이에요.

얼큰한 맛에 속까지 풀리는 그런 맛ㅋㅋ

 

 

 

정말 오랜만에 오징어회를 먹고 왔는데요,

평소에도 회를 좋아하는데 오징어세상은 정말 가성비가 좋았어요.

집근처였다면 자주갔을듯ㅠ

 

코엑스 근처나 강남, 삼성동에 가성비횟집 찾으신다면

오징어세상에서 푸짐하게 즐겨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