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1(여행 맛집)

(병천 무인텔) 시설좋고 깔끔한 병천모텔 드라이브인 무인텔

by 쏘루나 2021. 5. 14.

안녕하세요.

날씨가 정말 많이 추워졌어요! 겨울이여도 한파는 정말 싫은것 같아요.
적당히 추우면 그래도 겨울을 즐길만 한데 말이죠^^
작년 연말에는 여러명이서 단체로 친구들과 커플끼리 여행도 가고 모임도 갖고 했었는데
올해는 조촐하게~ 오붓하게 보내기로 했어요.

매년 시끌벅적하게 지내는 것 보다는 또 이렇게 차분한 연말을 보내는 것도 나쁘지 않은것 같아요!
아산에 당일치기로 놀러갔다가 돌아오는길!
다음날 천안도 한바퀴 돌고오자는 의견에 따라 급 천안행을 했어요.
갑자기 계획을 변경한거라 두 커플이 숙박할 장소를 찾았는데, 병천무인텔이 나오더라구요!

급하게 찾은 숙소인데 일단 외관부터 깔끔하고 깨끗해 보이더라구요!
어디 여행가서 숙소가 마음에 안들면 그 여행 다 망치는 것 같아서 저는 언제나 숙소를 중요시 하는편인데요.
갑자기 찾은 숙소지만 첫 인상이 좋아서 안심하고 들어갔어요^^

무인텔이기 때문에 사람을 마주치지 않아도 되서 요즘 같은 시기에는 또 안심도 되구요!
차와 숙소가 한번에 연결되는 시스템이라 편리해요~

주차하는 공간도 굉장히 넓직해서 주차초보에게도 어렵지 않을것 같았어요~
차 세우고 바로 숙소로 들어갈 수 있게 되어 있으니 정말 편한 것 같아요.

보통은 카운터를 지나쳐서 체크인 하고 숙소로 올라가야 하는데 말이죠!
요즘 참 편리한 세상이예요.^^

무인정산시스템이기 때문에, 주차하고 숙소로 올라가면 이렇게 정산기가 있는데요~
병천무인텔은 선불로 계산하고 들어가게 되어 있어요.^^
대실과 숙박을 선택하고 화면에 표시된 요금을 결제하면 되구요!
저희는 다음날 또 천안을 여행해야 하기 때문에 숙박을 선택해서 결제했어요.
결제하고 나면 방에 전원이 들어오고 들어가면 된답니다.


저희 커플이 숙박했던 병천모텔 룸 상태예요~
시설이 깔끔하고 깨끗했어요! 역시 첫인상이 좋았는데 방의 상태도 좋으니 마음이 편안해지더라구요!
깨끗하지 않으면 밤새 자면서 불편해서 잠을 한숨 못자는 스타일이라서 정말 신경을 쓰는 편이거든요.
특히 침구랑 수건 등등이 가끔보면 정말 깨끗하지 않은 숙박시설이 있어요.

그러면 잠 한숨 안자고 앉아서 나오기도 했던 성격이라 너무 깔끔해서 좋았어요.^^
인테리어도 너무 과하지 않고 심플하더라구요.

침대 맞은편으로 티비와 간단한 세면도구, 수건 등등이 준비되어 있구요.
샤워가운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어떤 것 하나 깔끔하지 않은것 없는 룸 컨디션이라 둘러보면서도 숙소 선택 잘 했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침대에서 볼 수 있게 정면으로 티비가 배치되어 있는 것도 마음에 들구요.

병천무인텔은 깔끔하게 정렬되어 있는 세면도구와 수건, 빗.. 등등 이용할 수 있는 소품들이 비치되어 있어서,
갑자기 숙박을 하게되는 경우에도 걱정없이 쓸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침대 옆으로 쇼파도 배치가 되어 있어서, 간단하게 맥주와 안주를 곁들일 수도 있고, 
출출할 땐 간단한 간식거리를 먹을수 있도록 되어 있었어요~
저는 다음날 천안 구경할 곳을 몇군데 살펴보느라 쇼파에 편히 앉아서 계획도 짜면서 맥주 한캔
마시니 편안하더라구요!

요즘은 핸드폰으로 워낙에 서칭을 많이 하기 때문에 컴퓨터가 필요하진 않지만,
저 같은 경우는 큰 화면으로 보는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컴퓨터 켜서 다음날 일정으로 여행할 곳들을
하나씩 꼼꼼히 체크했답니다.
갑자기 떠난 여행이라 급하게 처리해야할 일이 있는데, 노트북을 못가지고 갔던 터라, 일처리까지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병천모텔은 미니 냉장고가 비치되어 있어서, 숙소에 들어가기전 음료수와 맥주 간식거리를 사갔는데요.
냉장고에 보관해두고 맛있게 먹었답니다!
간혹 냉장고가 있지만 지저분하거나 작동안되는 곳도 많은데, 깔끔하게 청소도 되어있고 
작동도 잘 되더라구요.^^

사실 숙소에서 또 중요한 공간인 화장실! 그리고 욕실인데요!
정말 찝찝하면 제일 이용하기 싫은 공간인데 청소와 청결상태가 너무 좋았어요.
전체적으로 숙소가 시설이 깔끔하고 깨끗했기 때문에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욕조와 변기가 구분되어 있는 것도 좋더라구요

간혹 같은 공간에 오픈되게 만들어 둔 숙소들도 많은데 그러면 너무 불편해요^^;;
같이 간 사람이 친한 사람이 아닐경우도 있을테니 말이죠~

친구 커플과 같은 숙소에 묶다보니 다른 방도 너무 궁금해서 구경을 했어요!
룸의 인테리어는 제가 묶었던 방과 다른 분위기더라구요^^
역시나 깔끔하고 깨끗한 룸 컨디션!! 아주 좋더라구요.

친구 커플도 마음에 든다며 편안하게 지냈다고 하더라구요~
병천무인텔은 들어가기전에 룸 컨디션을 확인하고 들어갈 수는 없으니 사실 복불복이 될 수도 있는데,
다른 방의 상태도 확인해보니 확실히 깨끗한 숙소였답니다.

각 방마다 가지고 있는 인테리어의 느낌이 모두 달라서 다음번 기회가 있으면 또 다른 방에서
숙박한번 해보자며 그만큼 편안하게 지낼 수 있었던거 같아요!
친구 커플의 룸에도 역시나 깔끔하고 청결한 상태로 놓여있는 세면도구와 수건 등등 필수용품들!
안심하고 쓸수 있었어요^^

드라이기도 있어서 특히 여자들은 머리감고 드라이기 없으면 안되는데!
망가지거나 잘 안되는 상태의 드라이기가 아니여서 굿굿!
커피포트가 비치되어 있어서 뜨거운 물도 끓일 수 있어서 참 좋았어요~
이렇게 세세하게 필수 용품들이 모두 준비되어 있으니 하룻밤만 지내는 숙소였지만 전체적인
분위기와 상태가 너무 좋았어요.

세수만 간단하게 할 수 있게 세면대만 따로 분리되어 있어서 또 편리함도 돋보이는 숙소!
천안여행하시거나 천안에서 숙소 찾으시는 분들 병천모텔 추천드려요^^
이용하기 편리하고 깔끔해서 좋답니다.

 

상호 : 드라이브인 무인텔


주소 : 천안시 동남구 병천면 병천리 162-2
        천안시 동남구 병천면 아우내장터2길 43

전화 : 041-622-580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