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2(생활 건강)

필라테스 한달만 하면 많은 것이 달라진다

by 쏘루나 2021. 1. 27.

필라테스 한달만 하면 많은 것이 달라진다 

필라테스 다닌 한 달 후기 드디어 올립니다!!
11월 중순부터 시작해서 지금까지 열심히 달려왔는데요~

코로나로 인해 잠깐 못 갔을 때
몸이 얼마나 근질근질하던지 ..
해보신 분들은 바로 아실 거예요!

한 달 동안 다니면서
이것저것 기구를 사용해봤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리포머기구를
사용한 수업을 들을 때가 제일 신났답니다^^

기구뿐만 아니라 팔뚝 살을
확실하게 잡아주기 위해서
소도구들도 이용하는데
작은 고추가 맵다고
이 작은 기구들이 얼마나 시원하던지요~

기구 필라테스끝나고
스트레칭 시간에 폼롤러 사용하는데,
그 시간은 제게 천국과 같답니다.
너무 시원해요 정말.. 

제가 다니는 곳은 필라테스365 온천점입니다!
참고로 저는 진짜 운동을 못 하는 스타일인데요.
우선 체형 자체가 근육이 별로 없고
체지방만 가득한 몸이라 맞춤 수업이 필요했는데
선생님께서 그룹 수업임에도 불구하고
저에게 맞춰 수업을 진행해주셨어요!

이게 저라서 그렇다기보다는 수업의 전체적인 분위기가
1:1을 모아서 하는 느낌이랄까요?
한분 한분 굉장히 신경 많이 써주시는 게 느껴졌다는 ..

운동이 끝나고 나면 뭉친 근육들이 풀려서
나른하기도 하고 짜릿한 근육통을 느끼기도 하는데요!

하지만 푹 자고 일어난 거 같은 개운한 기분도 들고
뿌듯한 성취감도 느낄 수 있어서 저에게는 
아주 잘 맞는 운동이랍니다.

요가를 하러 다닐 때도 느낀 점이지만
보기와 다르게 엄청 힘들다는 건데요.

끝나고 나면 땀을 한 바가지 흘려서
당장 샤워실로 뛰어 들어가고 싶어진답니당 ..

아. 피로하니 생각나는데 필라테스365 온천점은
히노키탕 및 족욕 등을 이용하실 수 있는데,
내가 운동을 하러 왔는지 힐링을 하러
일본에 와있는지 헷갈릴 정도로 좋아요.

사실 진짜 피곤한 날에도 오게 되는 것이
이 히노키탕과 족욕 덕분이랍니다.

군살 걱정으로 운동 시작할까 말까 하시는 분들,
다른 거 말고 필라테스 해보세요!!
저는 진짜 너무 만족해서 주변 지인들한테
이리저리 다 홍보하고 다녔어요.

덕분에 친구 한 명이랑 내년부터 같이한답니다^^

필라테스365 온천장점

부산 동래구 중앙대로 1523 상가 5층

영업시간 : 07:00 - 22:3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