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리뷰

2022년 다이어리 추천:) 아젠다 다이어리 L

by 쏘루나 2021. 12. 1.

 

안녕하세요:) 루나입니다!

 

 

벌써 2021년도 한달 남았네요..

매년 이맘때쯤이면 아무것도 안한 지난날에 후회를 하지만,

2022년은 다시 열심히 살아보겠다는 의지를 불태우며!

 

내년은 계획적으로 보람차게 지내기 위해 다이어리를 샀답니다^^^^

(기적의 논리..?ㅋㅋ)

 

 

제가 내년에 쓸 다이어리로 산 건

아젠다 다이어리 L 에요! 

(정상소비자가 : 21,000원)

 

스몰사이즈와 라이사이즈 두가지가 있는데,

전 큰게 좋아서 라지로 샀는데, 라지라고해서 엄청 크진 않아요.

라지사길 잘했...

 

그리고 제가 산 건 BRICK RED 색!

아젠다 다이어리는 매년 색상이 다양하게 나와서 좋아요.

색상이 전부 다 분위기있고 너무 예뻐서 고르기가 힘들었어요ㅠ

 

BRICK RED색은 딱 벽돌색?

레드와 오렌지 그 중간인데 톤다운되어서 더 고급진 느낌이 물씬-

 

 

 

다이어리 처음 부분에는 세계지도가 딱!

뒤로 넘기면 대륙별로도 또 있어요.

지도를 보니 해외여행을 가고싶더라구요..

(코로나 언제 사라져ㅠㅠ)

다녀온 나라 하나씩 색칠해가며 채우고 싶네요..

 

 

 

아젠다 다이어리는 날짜형이에요.

년간계획이 먼저 있구요 

그뒤로 월간13개월이 한번에 쭉 있고 그뒤로 주간계획이 있어요.

 

 

뒤엔 노트들이 쭉 있답니다.

줄눈부터 체크리스트까지.

 

저는 심플한 디자인을 좋아해서 아젠다 다이어리를 선택했어요.

오래전에도 썼었던 기억이 있어서

다른 다이어리들을 돌고돌아 다시 아젠다로 되돌아왔죠.

 

 

그리고 가름끈이 두개에요!

저는 주로 하나는 월간에, 하나는 주간에 표시를 해두고 써요.

 

 

 

2022년에 쓸 다이어리를 아직 못고르셨다면,

심플하면서도 깔끔한 아젠다 다이어리 추천드릴께요.

 

12월부터 쓸 수 있어서 오늘 개시했어요:)

다이어리 처음 쓸땐 기분이 참 좋더라구요 전ㅋㅋ

 

그럼 다음 리뷰에서 만나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