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리뷰

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에센스 리뷰:) 피부속까지 촉촉하게 관리하기

by 쏘루나 2021. 10. 26.

안녕하세요 LUNA입니다:)

 

 

 

오늘은 쇼핑후기를 들고왔어요.

얼마전 쓰던 에센스가 다 떨어져서 하나 장만했쥬-

 

 

 

프리메라 미라클씨드 에센스 230ml에요

 

강력한 항산화 작용과 수분 진정 효과로

건강하고 맑은 안색으로 가꿔주는 기능성 워터에센스- 라고 합니다:)

 

안그래도 나이가 점점 들면서 얼굴이 칙칙해져서 고민이였는데ㅠㅠ

미백기능성도 있고 맑은 피부로 개선된다고 해서 속는셈치고 샀어요ㅋㅋ

에센스에라도 기대를 걸어야죠..

 

 

 

일단 패키지 자체가 친환경소재로 되어있어요.

그리고 에센스 자체도 재활용하기 좋게 유리병으로 되어있어요.

요즘 환경또한 아주 중요한 이슈 중 하나죠!

프리메라 에센스는 플라스틱이 아닌 유리병이라 더 맘에 들었어요.

그리고 겉면에 제품에 대한 설명들이 써있고--

 

 

 

제품 상세설명서는 안쪽 박스 자체에 적혀있답니다!

종이낭비도 안하네요.(참 좋다^^)

 

 

일단 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에센스는

스킨케어 첫단계에서 쓰는 제품이에요-

저는 닦아내는 토너로 얼굴을 한번 정리한 후에 쓴답니다.

 

 

왕크니까 왕좋은 에센스ㅋㅋ

 

저자극 약산성으로 순한 에센스에요.

피부 겉면만이 아닌 속까지 촉촉함을 채워준다고 해요.

 

제형은 묽지도않고 걸쭉하지도 않은 딱 좋은 묽기였어요.

물과 콧물형스킨 느낌의 중간정도?

 

손에 덜어 얼굴에 찹찹하면 끝-

일단 저는 얼굴에 발랐을때 끈쩍거리거나 무거운느낌의 에센스는 선호하지 않는 편인데,

오. 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에센스는 딱 좋은 사용감이였어요.

전혀 안끈쩍거림!!

그렇지만 너무 가볍지도 않으면서 얼굴이 촉촉해진 느낌이 들더라구요.

 

 

아침저녁으로 꾸준히 쓰면 칙칙한 안색이 나아지겠죠?

제발 나아지길....빌며....ㅋㅋ

이상, 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에센스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