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경정공원, 조정경기장 쉽고 빠르게 가는법! 미사강변도시 경정공원 입체연결통로 개방했어요:)

by 쏘루나 2021. 10. 3.

안녕하세요:) 루나입니다:D

 

 

하남에 거주하시는 분이라면, 근처에 조정경기장이 있다는 사실 모두 알고계실텐데요,

얼마전 미사강변도시에서 조정경기장으로 바로! 갈 수 있는

연결통로가 개통됐어요!

 

 

그동안 산책하러 조정경기장에 가려고할때마다

건널목을 건너기위해 다소 좀 돌아가는 경향이 있었는데요,

드디어.. 돌아가지않고 한방에 갈 수 있는 지하연결통로 공사가 끝났다는 사실!

 

짠.

하남종합운동장 근처, 미사강변요양병원 옆에 위치해있구요,

이렇게 지하로 연결되는 통로가 보이실거에요.

 

 

하지만, 24시간 개방은 아니고 이렇게 개방하는 시간이 따로 있답니다.

새벽5시부터 저녁8시까지니 참고하세요!

 

전 이날 저녁먹고 산책하러 7시반에 갔다가...

돌아올땐 다른길로 돌아서 컴백했어요ㅋㅋ

 

 

 

"미사강변도시 경정공원 입체연결통로"라는 명칭이 딱.

연결통로를 향해 지하로 내려가보면,

 

 

천장 느낌이 진짜 입체같이 느껴지네요.

그래서 입체연결통로인가... 는 제생각ㅋㅋ

 

생각보다 짧아요! 요 통로를 지나 출구로 나가면,

 

 

요렇게 경정공원이 딱 나온답니다:)

 

조금만 더 우측으로 쭉쭉 걸어나가면, 조정경기장까지 금방이에요.

조정경기장 옆 산책로를 산책도 하고 사진도 찍으며 놀고있었는데,

여기도 저녁8시까지더라구요;;

8시 다되어가니까 경비하시는분이 나오라고 관리하시더라구요ㅋㅋ

오늘 너무 늦게나와서 얼마 못즐기고 나왔지만ㅠㅜ

 

이렇게 지하연결통로로 경정공원을 금방 갈 수 있다니,

다음 주말에 또 오기로 하고 짧은 오늘의 산책을 끝마쳤어요.

 

 

 

조정경기장 가는법, 경정공원 가는법

미사강변도시 경정공원 입체연결통로로

쉽고 빠르게 가보세요: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