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2(생활 건강)

(원목 싱크대) 친환경 맞춤 원목가구는 다비드핸즈에서

by 쏘루나 2021. 6. 1.

안녕하세요.
새해가 되면서 꼭 하고싶었던것 중 하나가 바로
집 인테리어에 변화를 주는 일이에용 ㅎㅎ
지금 사는 집이 몇년전부터 살고 있는
신혼집인데 처음 신혼집을 꾸몄을때
그대로 유지를 하고 있는 중이라서 살짝
질리기도했고 촌스럽기도 하거든용~ ^^;;

남편이랑 인테리어를 좀 바꾸자 싶어가지구
요래조래 알아보다가 아는 언니가 지난번에
집 리모델링한게 생각나서 바로 물어봣죵!!
언니는 가구나 그런거 전부 한 곳에서 했다고
알려줬거든용~ 언니네 집에 놀라갔을 때
진짜 이쁘고 고급스러워가지구~
엄청 부러웠었는데 저도 언니네처럼 집 좀
꾸미고 싶다고하니까 다비드핸즈를 소캐해줬어용!

첨부터 그냥 문의를 할수도있지만~
지금은 일단 집안 느낌을 바꾸고싶다!
요정도만 생각을 하구 있어가지구~
찾아보니까 다비드핸즈에서는 가구 제작이랑
인테리어도 같이 해주시는 곳이더라구용!

핸드메이드 가구라서 그런지 보통 흔하게
인테리어샵에 가서 볼 수 있는 그런
디자인이 아니고 독특하고 예쁜 디자인이라서
넘 맘에 들었어용 ㅎㅎ 그래서 어떤 가구를
만드셨나 찾아보다가 눈에 바로 들어온게
바로 주방에 들어가는 원목싱크대였어용!!

아마 주방에서 시간을 오래 보내시는 분들은
주방 인테리어에 로망같은게 있잖아용~ ㅎㅎ
저도 처음 신혼집 꾸밀때 제일 먼저
신경썼던게 부부 침실이고 그 다음이
바로 주방이었거든용. ㅎㅎ 지금 주방은
그냥 깔끔하게 올 화이트인데~ 다비드핸즈에서
만드는 원목싱크대는 네이비, 올리브그린,
핑크 등등 없는색이 없더라구용!!

개인적으로 약간 푸른빛이 도는 그레이 컬러를
좋아해서 혹시나 이런 색도 될까 문의해서
여쭤봤는데 된다고 하셔서 기뻤어용! ㅎㅎ
그래서 견적을 여쭤봤는데요~ 견적은
주방에 사이즈에 따라서 달라진다고 하셔서
대강의 사이즈라도 알려달라고 하셧어용!

주방에 원목싱크대가 들어갈 자리에 사이즈를
알려드리고 이것저것 궁금한점들을 물어보면서
상담을 진행했는데용~ 쭉 둘러보니까
아일랜드식탁도 같이 하시더라구용!!!
안그래도 나중에 주방 인테리어 바꿀 때
아일랜드식탁을 꼭 사용해보고 싶었는데
마침 잘됐다 싶어가지고 원목싱크대랑
어울릴 수 있는 디자인으로 제작이 가능할까요~
여쭤봣더니 요새는 원목싱크대랑
아일랜드식탁을 함께 하시는 분들이
많다구해서 안심이 됏죵!!!ㅎㅎ

다비드핸즈 원목싱크대랑 아일랜드식탁은
핸드메이드 가구다보니까 제작하는데
시간이 조금 걸린다구해요~ ㅠ
그래도 가구 제작이랑 시공까지 모두
맡아서 해주신다고하니 따로 시공걱정은
하지 않아도 되서 다행이구용. ㅎㅎ

원목싱크대라고 하면은 되게 고풍스럽고
웅장한? 그런 느낌일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아기자기하게 꾸밀 수 있어가지고
너무 기대가 되고 있어용! ^^ㅎㅎ
남편이랑도 디자인 같이 상의하고 그랬는데
마음에 든다고해서 다비드핸즈에서
원목싱크대 하기를 잘햇단 생각두 들구용!

아는 언니네 덕분에 좋은 원목 가구
맞춤제작 해주는 다비드핸즈를 알아서
너무 기대가 되고 있어용! ㅎㅎ
싱크대 다 끝나면 보구 나중에
침실이랑 거실쪽도 한번 가구를
교체해볼까 생각하고 잇답니당 ㅎㅎ

업체명 : 다비드핸즈
전화번호 : 010-6687-4886
지도 : 경기도 포천시 소흘읍 광릉수목원로 1108

댓글